Skip Menu

대학공지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2.11 17:54 조회수 5776

2022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22학년도 1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22. 02. 15() ~ 03. 07() 16:00까지(납부기간에도 가능)

  -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팩스, 사진 등 비대면 제출)

 

2. 분할납부일자

  - 1차 분납기간 : 0216() ~ 0308() 16:00까지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0308()까지 납부

  - 2차 분납기간 : 0321() ~ 0323()

  - 3차 분납기간 : 0411() ~ 0413()

  - 4차 분납기간 : 0511() ~ 0513() 까지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팀 (400-7003, 691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2022. 2. 11.

 

행 정 지 원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