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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공지

2022학년도 2학기 휴학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07 14:38 조회수 6302

2022학년도 2학기 휴학안내

 

※ 학교 방문 전 학과사무실에 근무시간을 사전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무입학처 방문자 민원 업무처리시간: ~ 08월 19일(금)까지 10:00 ~ 16:00 / 08월22일(월) 부터 09:30 ~ 17:30.

    (코로나 19로 인해 변경될 수 있음)

※ 방문 시 제출원서, 신분증 필수 지참 및 마스크 의무 착용.

      (*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이용방법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1. 절차안내

 

1.

지도교수 예비면담

>

2.

휴학계획서 작성

>

3.

지도교수 휴학상담

>

4.

휴학원서작성

면담을 통하여 휴학계획서(사유서) 작성여부 결정

 

인트라넷에서 계획서 (사유서) 출력 및 작성

 

휴학계획서 지참,

상담을 통하여 휴학 원서 작성여부 결정

 

인트라넷에서 원서작성

및 출력 제출서류 준비

 

 

 

 

 

 

8.

휴학 승인

<

7.

교무입학처 제출

<

6.

행정부서 경유

<

5.

학과교수 확인서명

이상유무 확인 후 승인

 

본관 103호 교무학사팀 제출

 

휴학원서에 경유부서

확인이 자동으로

미표기시 방문필요

 

휴학원서 지도교수,

학과장 확인 서명

 

2. 접수기간

휴학

접수기간

비고

일반

휴학

1(확정)

08.22() ~ 08.25()

미등록휴학기간

일반휴학

기간 1

(2개학기)

재학중 2

2(예정)

09.20() ~ 09.23()

재휴학 마감

3(예정)

10.17() ~ 10.20()

 

4(예정)

11.10() ~ 11.15()

유의사항 반드시 확인

군입대 휴학

상시

입대일 2주전부터 접수, 입대일이 휴학시작일 임

특별

휴학

질병(진단서)

08.22() ~ 11.15()

병원급이상 4주이상 진단서

특별휴학

기간 1

(2개학기)

재학중 2

질병(감염병)

상시

보건소 또는 병원급이상 진단서

임신출산육아

08.22() ~ 10.20()

 

창 업

08.22() ~ 11.15()

 

  

  ※ 휴학계획서 및 휴학원서는 08.22(월)부터 출력이 가능 함

  ※ 2 ~ 4차휴학(예정)의 접수기간은 대학일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음 

 

3.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구분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공통사항

- 지참물: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권, 학생증), 본인 및 보호자 도장

대리인 확인서류: 가족관계 확인 공적서류(가족관계확인서, 등본 등)와 대리인 신분증

행정안정부 모바일신분증 가능, 확인서류는 정부24의 전자문서지갑 전자증명서 가능

일반

- 휴학원서, 휴학계획서, 지도교수의견서

군입대

- 휴학원서, 휴학사유서

- 다음서류 중 택1: 입영통지서(입대 후 30일 이내 자만),

병적증명서 또는 군복무확인서 원본

* 11.28() 전까지 재학하고 군입대 휴학 시 해당학기 성적인정 여부 선택

특별

(질병)

- 휴학원서, 휴학사유서, 지도교수의견서

- 병원급이상 진단서(4주 이상의 치료기간 명시 또는 감염병 진단) *감염병은 보건소가능

특별(임신출산육아)

- 휴학원서, 휴학사유서, 지도교수의견서

- 임신출산의 경우 진단서, 육아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특별

(창업)

- 휴학원서, 휴학계획서, 지도교수의견서

- 업자등록증(대표 또는 공동대표 등록) 또는 법인등기부 등본(이사 등록) 1

- 최초휴학자: 증명서(창업관련 교과목 수강자 또는 창업관련 프로그램 이수자)

- 재휴학자: 납세사실증명원 1

 

  ※ 휴학연기(재휴학) 추가제출서류

       - 군입대휴학 후 일반휴학 또는 특별휴학으로 변경 시 병적증명서 원본 1부 제출

       - 감염병의 사유로 특별(질병)휴학 후 일반휴학, 특별휴학, 군입대휴학으로 변경 시 병원급에서 발급된 건강에 이상이 없다는

           건강진단서(확인서) 1부 제출

 

4. 유의사항

. 휴학원서 및 제출서류는 본인(또는 대리인)이 교무입학처로 직접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됩니다.

   또한 필요 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미등록 휴학기간 이후 휴학자는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 하며, 미등록 휴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을 잘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입대일자가 08.29.() 이전으로 군휴학 신청 시 미등록 휴학가능, 후 입대는 등록 후 군휴학)

.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복학시 등록금의 반액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일반휴학 중 4차 기간에 신청하는 학생은 2학기 수혜받은 국가장학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반납하고 복학 시 지급받아야 합니다.

   일부 반납 후 복학 시 수혜 받을 경우 국가장학금 수혜 횟수가 2회 차감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업무처리기준)

. 휴학연기(재휴학)자는 등록금 납부와 관계없이 재휴학 가능하며, 정해진 휴학기간(1, 2)에 휴학이 가능 합니다.

. 휴학상담 및 휴학원서 서명을 위해 방문 전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사전연락을 취하시기 바라며, 상담 후 원서작성이 이루어지므로

    여유 있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군입대자가 귀가조치 등의 사유로 입대취소시 5일 이내에 교무입학처로 휴학취소를 해야 합니다.

. 수업(학기)개시 이후 휴학하고 미복학 상태에서 자퇴(제적)를 할 경우 등록금은 미반환 또는 전액반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입학생은 첫학기에는 휴학이 불가능하나, 군입대휴학 또는 특별(질병)휴학은 수업(학기)개시 이후부터 휴학신청이 가능합니다.

.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불일치 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인트라넷 정보수정

     *집주소: 학적부정정원(대학양식) 1, 주민등록()(발급3개월미만) 원본 1부 교무입학처 제출)

. 휴학에 대한 절차, 동의사항, 유의사항을 반드시 사전에 확인 및 숙지하여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5. 문의사항

   . 휴  학  관  련: 걱 학과사무실(연락처 학교홈페이지 학과정보 참고)

학과

위치

전화

학과

위치

전화

간호학과

성실관 302

400-6920

항공관광영어과

진리관 241

400-7020

임상병리과

자유관 306

400-6933

호텔관광학과

진리관 210

400-7045

방사선학과

자유관 407

400-6939

세무회계학과

진리관 502

400-7035

물리치료학과

성실관 205

400-6943

경영학과

진리관 405

400-7167

뷰티아트과

자유관 105

400-7040

경찰정보학과(금융정보과)

진리관 531

400-7173

의료미용과

자유관 105

400-7040

에이블자립학과

채플관 209

363-4495

보건의료정보학과(의료정보과)

자유관 412

400-7157

스마트콘텐츠과

진리관 222

400-6981

식품영양학과

진리관 136

400-7149

컴퓨터정보학과

진리관 313

400-6971

호텔조리학과

진리관 136

400-6949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IT응용보안과)

진리관 323

400-6977

유아교육과

자유관 208

400-6954

언어치료아동보육과(보육과)

자유관 213

363-7728

멀티미디어디자인과

진리관 510

400-7005

사회복지학과

진리관 303

400-6959

건축디자인과

진리관 423

400-7025

비서사무행정과

(항공비서사무과)

진리관 143

400-7100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진리관 516

400-7030

레저스포츠케어과

진리관 408

400-6965

등록금

행정지원처 총무팀

031-400-7003,6916

본관 107

장학금및학자금대출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

031-400-6986,7053

학생회관 103

예비군

예비군대대

031-400-6988

학생회관 204

    접수시간: 08.19()까지 10:00~16:00 / 08.22()부터 09:30~17:30(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6.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대학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 산 대 학 교  교 무 입 학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