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동아리 회원 추가 등록(탈퇴포함) 안내
1. 2학기 추가 모집(탈퇴) 기간
구분
|
기간
|
주체
|
비고
|
2학기 학생모집 기간
|
2022.09.14.(수)~09.21.(수)
|
학생
|
|
2학기 신청 학생 승인 기간
|
2022.09.14.(수)~09.23.(금)
|
지도교수
|
|
2. 학생 추가모집 및 회원 탈퇴 방법
|
<학생 추가모집>
|
|
|
|
■ 1단계: 학생
학생모집 기간내 가입을 원하는 동아리 가입신청
AU-Wings→역량개발→동아리활동(동아리신청)→동아리명 클릭→신청→내용입력→신청
|
■ 2단계: 지도교수
동아리 학생 대표와 함께 동아리 모집 회원 심사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모집공고)→나의 신청현황→2학기 동아리별 “관리” 버튼→학생별 상태처리(승인, 탈퇴(탈락), 대표지정)
|
|
|
<학생 회원탈퇴>
|
|
|
|
■ 1단계: 학생
동아리 활동 탈퇴 상담
지도교수에게 동아리 탈퇴 상담
( ※ 휴학자 또는 제적자 자동 탈퇴 되지 않음, 지도교수님은 회원명단 확인 후 직접 탈퇴처리 하셔야 합니다.)
|
■ 2단계: 지도교수
학생모집기간/동아리 승인 신청기간 종료 후 신청서 출력
AU-Wings→학생정보→학생동아리관리→나의 신청현황→2학기 동아리별 “관리” 버튼→학생별 상태처리(탈퇴(탈락))
|
|
3. 2학기 동아리 운영
가. 동아리 승인: 동아리운영규정에 의거 1년단위 승인(2학기 신규동아리 등록 불가)
나. 동아리 회원관리: 승인된 동아리에 한하여 학기단위로 관리
(2학기 학생 추가모집 / 휴학, 제적, 본인원에 의한 동아리 탈퇴)
다. 구성
1) 전공동아리: 학과 소속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2) 일반동아리: 3개학과 이상 연합 회원으로 재학생 15명 이상 구성
라. 가입: 일반동아리, 전공동아리 구분없이 2개까지 가입가능
4. 기타 문의사항은 031-400-6985(학생지원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동아리 회원 모집을 위한 추가 공고문은 대학 홈페이지를 이용
One-Stop 지원 – 학생자치기구 – 학생자치기구 게시판을 이용하여 회원 모집 공고를 올리시기 바랍니다.
2022. 09. 14
학 생 성 공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