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대학공지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절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8.29 14:00 조회수 824

1. 안녕하세요. 안산대학교 학생성공처 학생지원팀입니다.

2. 2022학년도부터 동아리 관리를 위해 전산화(AU-Wings에 메뉴 탑재)하여 동아리 등록과 회원가입 신청(탈퇴 포함) 및 관리가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바

3. 일부 학생들의 동아리(일반,전공) 활동 내용을 확인서로 발급받고자 하는 민원이 접수되어 아래와 같이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를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여 필요시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동아리 활동 확인서 발급 절차 (동아리 회원부 엑셀자료도 다운 가능)

AU-WINGS 접속 로그인 역량개발 동아리 활동 나의 동아리 동아리명 클릭 활동인증서 출력(하단 버튼 클릭)

 

동아리 활동 확인서는 동아리 진행상태가 활동중일때는 발급되지 않으며활동종료일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함(매 학기가 종료되어야 발급가능)

상기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 one-stop 지원 학생자치기구 학생자치기구 게시판(58)에도 등록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